40ȸ SWOT ºÐ¼®
2017. 04. 05±â¾÷ÀÇ ³»¡¤¿ÜºÎ ȯ°æÀ» ºÐ¼®ÇØ °Á¡, ¾àÁ¡, ±âȸ, À§Çù ¿äÀÎÀ» ±ÔÁ¤ÇÑ µÚ À̸¦ Åä´ë·Î °æ¿µÀü·«À» ¼¼¿ì´Â ±â¹ýÀ» ¸»ÇÑ´Ù. ¹Ì±¹ÀÇ °æ¿µ ÄÁ¼³ÅÏÆ®ÀÎ ¾Ù¹öÆ® ÇèÇÁ¸®°¡ °í¾ÈÇÑ À̰ÍÀº?
¨ç 4P ¨è CRM ¨é POS ¨ê SWOT ¨ë EBITDA
ÇØ¼³. SWOT ºÐ¼®Àº ¹Ì·¡ÀÇ ¿ÜºÎȯ°æ º¯È¿¡ µû¸¥ ±âȸ(Opportunities), À§Çù(Threats) ¿äÀΰú ±â¾÷ÀÇ ³»ºÎ´É·Â¿¡¼ °Á¡(Strengths), ¾àÁ¡(Weaknesses) ¿äÀÎ ºÐ¼®À» ÅëÇØ ȸ»çÀÇ °Á¡À» Ȱ¿ëÇϰųª, ¾àÁ¡À» º¸¿ÏÇØ ±âȸ ¿äÀÎÀ» ±Ø´ëÈÇϰí, À§Çù¿äÀÎÀ» ±Ø¼ÒÈÇÏ´Â µîÀÇ ¹Ì·¡ Àü·«´ë¾ÈÀ» °³¹ßÇϱâ À§ÇÑ °æ¿µµµ±¸´Ù. ÀÌ·± ºÐ¼®À» ÅëÇØ °æ¿µÀڴ ȸ»ç°¡ óÇÑ ½ÃÀå »óȲ¿¡ ´ëÇÑ ÀνÄÀ» ÇÒ ¼ö ÀÖÀ¸¸ç ¾ÕÀ¸·ÎÀÇ Àü·«À» ¼ö¸³Çϱâ À§ÇÑ Áß¿äÇÑ ÀÚ·á·Î »ïÀ» ¼ö ÀÖ´Ù. Á¤´ä ¨ê